취업정보 DONGEUI INSTITUTE OF TECHNOLOGY

취업후기

취업정보취업후기

[동문소식] 성기대 - 일본 나고야 (株)Open sesame Tech. Inc.

김종현 2008-11-18 00:00 2,279

현재 아이치현 나고야시 株式会社 オープンセサミ テクノロジー에서 S/W 개발자로 근무 중인 성기대 군이 보내온 소식입니다. 성기대 군은 2006년도 우리계열 일본 IT업체 취업 프로그램에 참여한 졸업생입니다. 일본 나고야에서 성기대 군의 힘찬 활약을 기대합니다.

회사 homepage) http://www.opensesame-tech.com
E-mail) brad-forever@hanmail.net
-----------------

안녕하세요 교수님
성기대입니다.. 그동안 잘 계셨는지요? 날씨도 많이 쌀쌀해져서 이제 곧 겨울인가봅니다. 환절기에 감기조심하세요.

그동안 연락이 없었던점 죄송합니다.. 이제 새로운 회사에서 3개월간의 시용기간이 끝나 정식으로 정사원이 되었습니다.

정사원이 되자마자 회사내에서 하고 있는 프로젝트 3개를 걸쳐서 참여하게 되었네요. 정사원이 된 기념으로 회사에서 일거리를 잔뜩 준것같습니다..

저번주까지 고객회사쪽에 파견을 나가서 프로젝트 일좀 하다가 복귀한 상태입니다. 12월에 한국에 한번은 다녀오겠지만.. 제가 맡고 있는 프로젝트중에 가장 긴게 내년 5월까지이다보니.. 쉴틈없이 일해야 할것같습니다..

여태까지 일한번 제대로 못해서 돈만 받아먹는게 참 미안했는데 이제 제대로 일에 파묻혀 살게 될것같네요.

오사카에 있는 용아랑 간베선생님과의 통화에서 이제 3기인가요? 9명정도가 현재 수업중이고 또 기계계열사람들도 온다고 해서 ... 우리가 했을때랑은 많이 달라졌구나하고 생각했습니다.

참.. 전에 살던곳에서 나고야 시내로 이사를 한터라..이제 집도 직장도 안정적입니다. 물론 그사이의 공백기간동안 생긴문제들을 처리하느라 시간은 좀 걸리겠지만.. 다 해결이 된다면 완전히 나의집 나의 회사라는 생각으로 일본생활에 임할수 있을것같아서 한편으로는 그동안의 방황이 끝났다고 생각되어서 다행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많은 이야기를 쓰려고 했는데 막상 키보드에 손을 올려놓으니 드릴말씀이 적네요. 고생끝 행복시작이라기보다는 이제서야 진정한 일본사회의 경험을 체험하고 있습니다.. 같이온 형들 동생들보다는 거의 1년 반가까이 늦게 시작했다고 볼수 있겠지만.. 부단히 노력하려고 합니다.

또 연락드리겠습니다..
교수님 건강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