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T 소식 DONGEUI INSTITUTE OF TECHNOLOGY
DIT 소식DIT News교내소식

DIT News


동의과학대학교, 학과 소개 UCC 공모전 시상식 열어

2022-06-24 11:40 426

동의과학대학교, 학과 소개 UCC 공모전 시상식 열어

  • 대학 홍보 콘텐츠 발굴과 온라인 홍보 활성화 위해 개최 35편 출품

[사진 설명] 21일(화) ‘2022학년도 학과 소개 UCC 공모전’ 수상자들과 김영도 총장, 이태식 입학홍보처장 등이 단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동의과학대학교(총장 김영도) 입학홍보처(처장 이태식)는 21일(화) 대학 본관 대회의실에서 ‘2022학년도 학과 소개 UCC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번 공모전은 재학생들의 자율적인 참여를 통한 대학 홍보 콘텐츠 발굴과 온라인 홍보 활성화를 위해 마련됐다. 5월 6일(금)부터 5월 31(화)일까지 한 달간 공모를 진행하였으며, 각종 패러디 영상, VLOG 등 총 35편의 UCC 창작물이 접수되었다.

 

엄정한 심사를 통해 대상 1팀, 우수상 5팀, 장려상 29팀 등이 최종 선정되었으며, 수상한 학생들에게는 상장과 함께 총상금 1,220만원이 부상으로 수여됐다.

 

대상은 소방안전관리과 정태인 외 11명, 우수상은 ▲응급구조과 강다민 외 9명 ▲화학공학과 이상태 외 4명 ▲간호학과 김영은 외 9명 ▲유아교육과 유승열 외 5명 ▲AI전자과 정민규 외 4명 등 6개 팀이 차지했으며, 이 밖에도 물리치료과 등 29개 팀이 장려상을 받았다.

 

대상을 받은 소방안전관리과 1학년 정태인 학생은 “학기 초 서로 많이 어색하였는데, UCC 공모전이라는 좋은 기회를 통해 동기간 결속력을 다지기 위해 참여하게 되었다.”라며, “이번 영상으로 내년 신입생뿐만 아니라, 재학생들에게 동기부여와 함께 학교에 대한 자부심을 높일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이태식 입학홍보처장은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더불어 학교, 학과에 대한 애정이 담긴 다양한 콘텐츠들이 출품되었다.”라며, “앞으로 학생들이 가진 역량을 충분히 발휘하고 개발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