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T 소식 DONGEUI INSTITUTE OF TECHNOLOGY
DIT 소식DIT News교내소식

DIT News


고성노벨컨트리클럽, 동의과학대 야구부에 후원금 3,000만원 전달

2021-11-18 11:52 415

고성노벨컨트리클럽, 동의과학대 야구부에 후원금 3,000만원 전달
 
[사진 설명] 동의과학대학교 김영도 총장(사진의 오른쪽), 염종석 야구부 감독(〃의 왼쪽), 고성노벨컨트리클럽 최경훈 대표(〃의 중앙)가 후원금 전달식 이후, 단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고성노벨컨트리클럽(대표 최경훈)’가 17일 대학 야구부 발전을 위해 ‘동의과학대학교(총장 김영도)’에 후원금 3,000만 원을 전달했다.

17일 동의과학대학교 본관 총장실에서 열린 후원금 전달식에는 ‘동의과학대학교’ 김영도 총장, 염종석 야구부 감독, ‘고성노벨컨트리클럽’ 최경훈 대표 등 양 기관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했다.

 

동의과학대학교는 지난해 대학 스포츠 저변 확대를 위해 부산지역 전문대학 중 최초로 야구부를 창단했다. 야구부는 1992년 롯데자이언츠 한국시리즈 우승 주역인 염종석 초대 감독과 함께 고교야구 선수 출신 선수들로 꾸려졌으며, 창단 첫해 만에 ‘2021 KUSF 대학 야구 U-리그 왕중왕전’에 진출하는 성과를 거둔 바 있다.

 

2010년 개장한 고성노벨컨트리클럽은 고성군 회화면의 45만 평에 이르는 광활한 부지에 27개 홀 규모로 조성된 경남의 명문 골프클럽이다. 국내에서 몇 안 되는 시사이드 골프장이며, 따뜻한 기후와 쾌적한 시설로 프로 골퍼들의 동계 훈련지로 각광받고 있다.

 

김영도 총장은 “지역 스포츠 부흥과 발전을 위해 큰 결정을 내린 고성노벨컨트리클럽에 감사하며, 맡기신 후원금은 가능성이 무궁무진한 선수들의 복지향상과 대학 야구 발전을 위해 온전히 활용하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최경훈 대표는 “코로나-19 등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청년들이 위축되거나 물러서지 않고, 자신이 목표했던 꿈을 향해서 한 발짝 한 발짝씩 앞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방면에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