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DONGEUI INSTITUTE OF TECHNOLOGY

공지사항

커뮤니티공지사항

계약학과 우수사례 수기 공모 대상 수상

홍세원 2024-02-29 12:54 34

우리대학 조기취업형 계약학과는 지난 15일(목) ‘2023년 조기취업형 계약학과 우수사례 수기 공모전’에서 참여기업 ㈜펠리아 박소윤 대표와 스마트푸드조리과 비학위과정 김정현 학생이 각각 대상과 우수상을 수상했다.

 

이날 시상식에서는 스마트뷰티케어과 연계기업 ㈜펠리아가 대상(부총리 겸 교육부장관상)의 영예를 안았으며, 학생부문 우수상(한국산업기술진흥원장상)에는 스마트푸드조리과 비학위과정 김정현 학생이 수상했다.

 

조기취업형 계약학과는 대학과 중소, 중견기업이 계약(협약)을 체결해 현장실무 역량을 갖춘 인재를 양성하는 사업이다.

 

대상을 수상한 ㈜펠리아 박소윤 대표는 “지난 2년 동안 조기취업형 계약학과를 통해 교육과 채용을 성공적으로 이뤄낸 펠리아는 앞으로도 맞춤형 인재 양성에 열정적인 행보를 계속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스마트푸드조리과 김정현 학생은 “조기취업형계약학과를 통해 관심 있던 부분에 대해 깊이 있는 지식과 기술을 습득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어 좋았다.”라고 밝혔다.

 

한편, 조기취업형 계약학과 사업은 입학과 동시에 채용을 확약하는 사업으로 졸업생은 물론 1학년까지 조기취업형 계약학과의 모든 학생의 취업률 100%를 달성하고 있으며 ㈜펠리아, ㈜화미주아이티씨, ㈜에코마인, ㈜아이프로덕트, ㈜국제식품, ㈜강호식품 등 지역 내 탄탄한 중견기업이 대거 참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