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정보 DONGEUI INSTITUTE OF TECHNOLOGY

취업정보

취업정보취업정보

태흥당한방병원 (부산 기장군)

허윤정 2022-11-25 13:42 47

수면다원검사 (PSG) 임상병리사 채용공고







모집부문 및 상세내용


지원해주시는 분들에게...

 

반갑습니다. 태흥당 한방병원 병원장 유경수 입니다.

 

다가오는 12월에 한의사 3분과 의사 1분의 의료진으로 한방병원을 부산 정관 신도시에 준비하고 있습니다.

제가 준비중인 한방병원은 한의학적 가치와 양방치료의 장점을 결합해서 정관 주민들의 건강한 삶을 위해 기여하고자 합니다.

 

척추질환 및 만성통증질환, 난치질환 및 내과 질환은 물론이고 예방의학에 관한 전반적인 부분까지도 도침과 약침, 추나치료, 물리치료, 도수치료, 한약처방등 양한방 협의진료와 치료를 병행할 예정입니다.

 

전체적인 인력구성은 초반에는 의료진 4, 행정 및 진료지원파트, 간호사 간호조무사 의료관련 전문의료기사 포함 40여명으로 구성을 예정하고 있습니다.

추후 의료진 7-8, 전체 인력 60여명의 전문적인 의료진들이 환자분들을 위해 노력하는 올바른 의료기관을 꿈꾸고 있습니다.

 

태흥당 한방병원은 환자의 치료에 적합한 좋은 공간을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그리고 함께 하는 직원들 또한 개인의 성장과 직무의 전문성을 채워드릴수 있도록 항상 고민하고 도와드리겠습니다.

 

태흥당 한방병원은 내원해주시는 분들에게 가장 좋은 공간이 되기를 희망합니다.

환자분들에게는 진료와 상담을 위해 좋은 공간, 직원들에게는 근무하기 위해 좋은 공간,

의료진들 또한 최상의 진료를 위해 좋은 공간을 만들기 위해 모든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직원분들에게는 급여뿐만이 아니라 하루의 절반 이상을 보내는 이 곳이 의미가 있기를 희망합니다.

자신의 역량을 다 해내며, 직업적 자존감도 높일 수 있는 곳이길 바라며,

이런 태흥당 한방병원의 비전과 방향이 같은 직원을 꾸준히 기다리고 있습니다.

 

최상의 진료를 보다 많은 환자분들에게 베풀고 싶은 마음으로 천천히 하나씩 준비하고 싶습니다.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공통 자격요건
ㆍ학력 : 대졸 이상 (2,3년)
수면다원검사(PSG) 임상병리사 채용공고진료지원부 0명
지원자격
ㆍ경력 : 연수무관 

ㆍ기타 필수 사항
- 임상병리학
     -  해당직무 근무 경험
우대사항
ㆍ인근거주자

근무조건

근무형태:정규직(수습기간)-3개월, 또는 파트타임 가능
근무일시:21:00~06:00
근무지역:(46015) 부산 기장군 정관읍 매학리 711-11

전형절차

  1. 서류전형
  2. 1차면접
  3. 2차면접
  4. 최종합격

접수기간 및 방법

접수기간:2022년 11월 17일 (목) 09시 ~ 2022년 12월 3일 (토) 24시
접수방법:사람인 입사지원
이력서양식:사람인 온라인 이력서

유의사항

ㆍ입사지원 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확정 이후라도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