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의과학대
입학
홈
로그인
사이트맵
온라인쇼핑몰과
온라인쇼핑몰과 주메뉴
홈
로그인
전체메뉴
메뉴닫기
학과안내
학과소개
교수소개
학과시설
교육과정
실습실 VR
학사정보
공지사항
행사보고
취•창업정보
취업정보
창업트렌드
입시상담
입시상담
FAQ
커뮤니티
포토갤러리
동아리소개
전체메뉴
취•창업정보
DONGEUI INSTITUTE OF TECHNOLOGY
창업트렌드
DONGEUI INSTITUTE OF TECHNOLOGY
더보기
취업정보
창업트렌드
홈
취•창업정보
학과안내
학사정보
취•창업정보
입시상담
커뮤니티
회원
마이페이지
기타
창업트렌드
취업정보
창업트렌드
즐겨찾기
인쇄
창업트렌드
홈
취•창업정보
창업트렌드
고객 여정을 설계하는 4가지 원칙
김광필
2022-07-19 10:23
295
첨부파일
웹 캡처_19-7-2022_102115_blog.naver.com.jpeg (63.88 KB)
고객 여정이란?
소비자가 제품 또는 서비스를 처음 잡한 후 구매, 재구매에 이르기까지의 과정을 뜻한다.
만족스러운 고객 여정을 설계하려면 제품 또는 서비스의 유형에 따라 다른 전략이 필요하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클릭하세요
댓글
0
이전글
내 돈 한푼 들이지 않고 옷 장사로 연매출 15억원
다음글
무인매장을 활용한 틈새 창업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