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의과학대
입학
홈
로그인
사이트맵
온라인쇼핑몰과
온라인쇼핑몰과 주메뉴
홈
로그인
전체메뉴
메뉴닫기
학과안내
학과소개
교수소개
학과시설
교육과정
실습실 VR
학사정보
공지사항
행사보고
취•창업정보
취업정보
창업트렌드
입시상담
입시상담
FAQ
커뮤니티
포토갤러리
동아리소개
전체메뉴
취•창업정보
DONGEUI INSTITUTE OF TECHNOLOGY
창업트렌드
DONGEUI INSTITUTE OF TECHNOLOGY
더보기
취업정보
창업트렌드
홈
취•창업정보
학과안내
학사정보
취•창업정보
입시상담
커뮤니티
회원
마이페이지
기타
창업트렌드
취업정보
창업트렌드
즐겨찾기
인쇄
창업트렌드
홈
취•창업정보
창업트렌드
콜라보 마케팅 활용 사례
김광필
2022-07-21 10:12
406
첨부파일
웹 캡처_21-7-2022_10106_m.post.naver.com.jpeg (55.79 KB)
젊은 소비자층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브랜드 간에 이색 컬래버레이션 마케팅이 활발하게 일어나고 있다
.
협업 마케팅이라고도 불리는 콜라보 마케팅은 타깃층이 같은 서로 다른 기업이
,
서로의 제품 혹은 브랜드의 요소를 활용해 색다른 제품이나 캠페인
,
이벤트 등을 선보이는 것을 의미한다
.
시장을 뒤흔들 정도로 파괴력을 보인 곰표
,
그리고 사람들이 편의점을 서성이게 만든 포켓몬빵과 같은 경우가 그 대표적 사례로 꼽힌다
.
다양한 사례는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세요
댓글
0
이전글
팀플 과제가 매출 15억 사업으로
다음글
내 돈 한푼 들이지 않고 옷 장사로 연매출 15억원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