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정보 DONGEUI INSTITUTE OF TECHNOLOGY

취업후기

취업정보취업후기

[동문소식] 일본 동경 (주)캐논 - 임채홍(07졸)

김종현 2007-06-14 00:06 1,903

임채홍군은 우리계열에서 실시하고 있는 '07년 일본 인턴쉽/취업 프로그램을 통하여 일본 나고야 (주)JTEC 연구소에서 신입사원 연수 중 현재 동경 (주)캐논으로 파견이 확정되었습니다. 세계적인 기업인 (주)캐논에서 활약할 임채홍 동문의 건투를 빕니다. 

 사진설명 : 2007.5. 일본 (주)JTEC 입사 동료들과 함께 - 오른쪽 제일 앞쪽 임채홍 군

=======

다음주 18일부터 출근입니다. 캐논이라는 대기업에 갑니다. 제 실력에 비해 너무 좋은데 가는 것 같아서 불안하지만 열심히 하겠습니다. 장소는 동경의 북쪽 우츠노미야란 곳입니다. 그곳에 캐논 공장하고 광학기기 사무소가 있는데 거기서 하드웨어 조절하는 소프트웨어, 멀티미디어, 비디오 신호, 카메라에 들어가는 GUI 프로그램 등을 개발한다고 합니다. 아직 자세한 일은 모르지만 네트워크 쪽 지식이 있는 사람으로 뽑았다고 하는데..사실 부족한 것이 많습니다. 단지 프로그램보다 네트워크쪽이 쉬워(?)보여서 계속 네트워크 쪽으로 보내주세요 라고 말했는데 가게 되었습니다. 이제까지는 연수라는 명목으로 편하게 생활했었는데, 힘들어질 것같네요. 아침 8시까지 출근 4:30분에 퇴근입니다. 잔업 수당은 4:30부터 잔업수당 붙어서 나옵니다. 일본 IT 기업에 취업한 우리계열 졸업생들이 일하는 곳이 대부분이 동경 쪽이네요. 동경에 가면 한잔하자 야들아~ 그럼 다음에 또 연락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