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과소식 DONGEUI INSTITUTE OF TECHNOLOGY

학과 언론보도

학과소식학과 언론보도

[언론보도] 부산 남구, 대동골문화센터 ‘대한민국 명장과 함께 하는 요리 콘서트’ 개최

정연서 2023-09-26 10:00 309


부산 남구(구청장 오은택)는 지난 22일 대동골문화센터에서‘대한민국 명장과 함께하는 요리 콘서트’를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공감형 콘텐츠로 구성된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지역 주민에게 제공하고 문화 향유의 기회를 증진하기 위해 기획된 이 공연은 지난 8월부터 매달 1회씩 대동골문화센터에서 진행되고 있다.

지난 8월 ‘마음 버스와 함께하는 오픈 미니 콘서트’에 이어 9월에는 ‘대한민국 명장과 함께하는 요리 콘서트’를 개최하였다.

대한민국 명장 서정희 동의과학대학교 K-푸드과 석좌교수의 요리에 대한 강연과 함께 딤섬 만들기 체험 시간을 가진 이번 행사에 지역 주민 100여 명이 참석하여 즐거운 한때를 보냈다.

오은택 남구청장은 “대동골문화센터는 이번 기획 공연만이 아니라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으니, 주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라며, 대동골문화센터가 문화와 휴식의 공간으로 자리매김하길 기대한다”며 소감을 전했다.


[ 뉴스 기사 바로 보기 ]

1. 대한경제  
(바로보기)
    부산 남구, 대동골문화센터 ‘대한민국 명장과 함께 하는 요리 콘서트’ 개최
  2023년 09월 26일
    부산 남구(구청장 오은택)는 지난 22일 대동골문화센터에서‘대한민국 명장과 함께하는 요리 콘서트’를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2. 국제뉴스  (바로보기)
    대동골문화센터 ‘명장과 함께 하는 요리 콘서트’ 2023년 09월 26일
    부산 남구는 최근 대동골문화센터에서 '대한민국 명장과 함께하는 요리 콘서트'를 진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