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T 소식 DONGEUI INSTITUTE OF TECHNOLOGY
DIT 소식DIT News교내소식

DIT News


동의과학대, 2023년도 조기취업형 계약학과 참여기업초청 사업성과 발표회 개최

2024-01-30 08:55 135


동의과학대, 2023년도 조기취업형 계약학과
참여기업초청 사업성과 발표회 개최



우리대학교는 지난 19일(금) ‘2023년도 조기취업형 계약학과 참여기업초청 사업성과발표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조기취업형 계약학과의 운영 성과를 공유하고, 참여기업과 함께 향후 발전 방향을 논의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펠리아 외 119개 조기취업형계약학과사업단 참여기업 관계자 6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감사패 전달 ▲조기취업형 계약학과 운영 현황 및 성과발표 ▲참여기업 만족도 조사 결과 ▲향후 발전 방향 논의 순으로 진행되었다.

 

김영도 총장은 “전국적으로도 우수 모델로 인정받고 있는 우릴대학 조기취업형 계약학과의 운영에 큰 역할을 해 주신 기업에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라며 “이 사업은 지역 인재들이 지역에 남을 수 있게 하는 정주형 사업으로 앞으로도 대학은 지역 청년과 기업이 모두 상생하는 가교 역할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라고 말했다.

 

한편, 조기취업형 계약학과 사업은 입학과 동시에 채용을 확약하는 사업으로 졸업생은 물론 1학년까지 조기취업형 계약학과의 모든 학생의 취업률 100%를 달성하고 있으며 ㈜펠리아, ㈜화미주아이티씨, ㈜에코마인, ㈜아이프로덕트, ㈜국제식품, 주식회사 강호식품 등 지역 내 탄탄한 중견기업이 대거 참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