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활 DONGEUI INSTITUTE OF TECHNOLOGY

캠퍼스소식


제 49대 학생자치회(총학생회) 학생회비 납부 협조 요청

제 49대 총학생회 2023-08-14 14:27 1,055

안녕하십니까? 제 49대 총학생회 ????Re:Born???? 총학생회장 물리치료과 박진영입니다.

우리 대학은 입학시 학생회비(학기당 1만 원× 4학기 또는 6학기, ,8학기)를 납부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학생회비는 동의과학대학교  2023황령대동제 및 다양한 학생 행사에 사용되고 있습니다. 

총학생회는 모든 학우님들이 즐겁고 수준 높은  축제행사를 즐길 수 있도록 현재 열심히 준비하고 있습니다.

다만 규정상 축제에 집행되는 예산 중 상당수 이상(가수 섭외 및 기타 비용)은 100% 학생회비로만 집행할 수 있기 때문에
현재 예산이 많이 부족하여 수준 높은 축제를 계획하는데 큰 어려움이 있는 상황입니다.

이에 학우님들에게 학생회비 납부에 관한 협조를 요청드리고자 합니다. 적극적으로 학생회비를 납부해 주신다면 총학생회는 수준 높고 즐거운 가을 축제 행사와 다양한 기타 행사들을 통해 학우님들이 즐거운 캠퍼스 생활을 하실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하겠습니다. 

또한 학우님들의 소중한 회비를 대의원회와 학생지도 위원회의 감독 하에 투명하게 사용하겠습니다. 
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학생회비 납부 대상
재학생 중 학생회비 미납자(기존 학생회비 납부자는 납부 대상에서 제외)

- 학생회비 납부 금액
2023년도 2학기 기준으로 졸업시까지 남은 잔여 학기 X 1만 원(즉 개인별로 납부 금액 상이함)

- 학생회비 납부 방법
2023년도 2학기 등록금 납부 시 학생회비 함께 납부(별도로 납부 고지서 조회 가능).  끝.